뉴스&이벤트

뒤로가기
제목

배송관련 안내사항

작성자 헬프텔(ip:)

작성일 14.12.04 13:52:02

조회 84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<<고객센터>>

   - TEL : 1599 - 4357

   - FAX : 033 - 554 - 4356

   - E-mail : helptel@naver.com

   - 근무시간 : 평일 09 : 00 ~ 17 : 00 (토,일,공휴일 휴무)

   - 식사시간 : 12 : 00 ~ 13 : 00


<<배송사 관련>>

   - 로젠택배 (1588-9988)

   - http://www.ilogen.com


<<배송시간 관련>>

   - 헬프텔은 평일 오후 2시를 기준으로 결제완료된 주문상품에 대하여 당일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   - 부득이하게 재고부족, 품절, 입고지연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주문자의 연락처로 문자나 전화를 드립니다.

   - 급한 주문건이나 대량주문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미리 고객센터(1599-4357)나 Q&A를 통해 재고여부를 확인하신 후 주문바랍니다.


<<배송비 관련>>

   - 헬프텔의 기본배송비는 2,750원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.

   - 말통처럼 무거운 제품이나 부피가 큰 제품의 경우 묶음배송이 불가능하며 상품 개별 배송비가 설정되어 있습니다.

   - 항공, 해운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. (선불로 받으실 경우 1box당 5,000이 발생되며, 착불로 받으시는 경우 무게에 따라 다릅니다.)

   - 기본배송비 2,750원이 적용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 (5kg이하 or 50cmX30cmX50cm이하의 박스포장이 가능한 경우)

   - 대량 주문이나 묶음배송으로 인하여 최종포장 결과가 기본배송비를 초과하는 주문건의 경우 배송비 추가결제를 해주시거나 착불로

     받으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주문전 고객센터로 확인바랍니다. (배송비는 헬프텔의 이익에 해당되지 않으니 양해바랍니다.)

   - 주문상품중 무료배송 상품이 있는경우 추가배송비가 없이 묶음배송이 가능하오나, 포장결과가 기본배송비를 초과하는 경우 추가배

     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  - 수취인부재로 인한 반송 및 재발송시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.

 

<<교환환불안내>>

   - 제품불량, 파손으로 인한 교환및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배송비는 헬프텔이 부담합니다.

   -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상품수령일로부터 3일내로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신후 7일이내 물건을 보내주셔야 하

      며, 이때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.

   - 고객의 실수로 상품의 멸실 또는 파손이 된경우, 상품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는 교환및 환불이 불가능합니

      다.

   - 교환, 반품시 헬프텔 계약택배인 로젠택배로 보내주셔야 하며, 타택배 이용시 발생되는 추가요금은 고객부담입니다.

   - 헬프텔 반품주소 : 강원도 태백시 황지동 421-71번지 대성물산 "헬프텔"

  

<<결제취소안내>>

   - 결제후 제품발송전 주문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 담당자(1599-4357)와 통화후 가능합니다.

     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은 쇼핑몰 고객센터담당자에서 배송담당자에게 자료가 넘어가기 때문에 별도의 지시가 없을경우

     정상발송처리가 됩니다. 고객센터 담당자와 통화 외 1:1문의나 Q&A에 일방적으로 글을 남기시는 경우 제품이 발송될 수 있으며,

     이로 인해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.



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